[9주차] 2014년 06월 2주 베스터 셀러

2014. 6. 27. 15:01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새움지기입니다. 이번 주는 조금 늦게 찾아왔네요~

 

바~로 교보문고 6월 2주차 소설 베스트셀러 동향을 알아봅니다.

 

급하진 않지만 끊임없이 흐르는 한강물처럼,

지난 주 출간, 순위권에 진입했던 한강의 <소년이 온다>가 13위에 안착했네요^^

 

재주는 곰이 부리고 돈은 왕서방이 버나요?

지난 달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간 소설 <이상한 도서관> 이 나왔지만, 베스트셀러 순위에는 <상실의 시대>가 떡하니 자리잡았네요.

 

국내소설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는 조정래 작가의 <정글만리>. 조조 모예스, 요나스 요나손, 히가시노 게이고에 파스칼 메르시어까지 쟁쟁한 외국작가들에 밀려 5위에 그쳤습니다. 한국작가 콧대 좀 세워주세요!!

 

교보문고 2014년 06월 3주 베스트 셀러
순위도서명저자명출판사명
소설
1미 비포 유(Me Before You)조조 모예스살림
2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요나스 요나손열린책들
3몽환화(블랙 앤 화이트 54)히가시노 게이고비채
4리스본행 야간열차(세계문학의 천재들 1)파스칼 메르시어들녘
5정글만리. 1(양장본 HardCover)조정래해냄출판사
6나미야 잡화점의 기적히가시노 게이고현대문학
7꾸뻬씨의 행복여행프랑수아 를로르오래된미래
8폭스밸리샤를로테 링크밝은세상
9에드워드 툴레인의 신기한 여행(하트우드 1)(양장본 HardCover)케이트 디카밀로비룡소
10상실의 시대: 원제 노르웨이의 숲(3판)무라카미 하루키문학사상사
11내일기욤 뮈소밝은세상
12제3인류. 4(양장본 HardCover)베르나르 베르베르열린책들
13소년이 온다한강창비
14한여름의 방정식(양장본 HardCover)히가시노 게이고재인
15두근 두근 내 인생김애란창비
16데이트 어 라이브. 10타치바나 코우시L노벨
17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개정판)(양장본 HardCover)알랭 드 보통청미래
18전쟁을 이긴 두 여인(한국문학사 작은책 시리즈 1)홍상화한국문학사
19달콤한 나의 도시정이현문학과지성사
207년의 밤정유정은행나무

 

 

 

다음은 리디북스 주간베스트 순위입니다. 오늘은 소설 뿐만 아니라 전체 도서 순위를 가져왔습니다.

 

이케아 입점을 목빠지게 기다리고 계신 분들도 많지만, 이케아 성공 이유를 알고싶어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네요^^

<이케아 불편을 팔다>가 1위입니다.

 

교보문고 소설 베스트 2위의 <창문 넘어 도망칭 100세 노인>이 전자책 순위 5위에 올랐네요.

눈에 띄는 하늘 색 표지가 직접 갖고 싶긴 하지만, 역시 손에 쥐고 읽기에 부담스러운 두께 때문일까요?

 

<어떻게 의욕을 이끌어 낼 것인가> 하이디 그랜트 할버슨, 토리 히긴스의 책 제목이 제 눈에 쏙 들어오네요^^;;

표지 속 당근과 토끼, 복잡다단한 인생에서 삶의 의욕 찾기가 당근으로 토끼 유혹하는 것 만큼 쉽지는 않을 것 같은데요. 점점 더워지는 날씨, 여러 가지 복잡한 일들 때문에 의욕이 쭉쭉 떨어지는 요즘!!


 

여러분들은 의욕을 갖는 어떤 특별한 방법을 갖고 계신지 문득 궁금해지네요~ㅠㅠ

비결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

 

오늘의 베스트셀러 동향은 여기까지입니다 ^^

 





본문 링크 : http://blog.naver.com/saeum12/2200421059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