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최고! 파주 운정 돈가스 맛집 추천!(리뷰/후기)

2021. 12. 13. 15:01Must Go Restautant

내돈내산! 업체와는 관계없는 개인 리뷰입니다. 저 또한 자영업을 하는 입장이라 맛이 없었던 가게는 아예 리뷰를 진행하지 않으려 해요. 제가 올리는 가게는 제 취향에는 매우 맛있는 곳이라는 점을 미리 밝힙니다.
(지극히 주관적이고 비전문적인 리뷰입니다.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리뷰를 원하는 분들에겐 적합하지 않은 글입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최근 연애 및 결혼 준비로 6개월 간 업로드를 미뤄 왔었는데요. 여기저기 다니면서 먹었던 맛집들을 리뷰하면 좋지 않을까 해서... 새롭게 새로운 분야도 업로드 하며 복귀하려 합니다.
 

 
개인적으로 돈가스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또 그렇다고 싫어하지도 않습니다. 그냥... 가끔 생각나면 먹는 정도죠. 코로나로 인해 외식이 부담스럽다보니... 배달 혹은 포장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돈가스가 먹고 싶다는 여자친구의 말로 바로 알아보기 시작했었습니다. 프렌차이즈입니다만... 최근 오픈한 가게였어요. 동명카츠 파주운정점입니다.
 
 
메뉴가 생각보다 더 다양했어요. 매장 장사보다는 포장 전문이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었습니다. 처음에는 포장으로 가져와서 먹어 봤는데요. 이후에는 매장을 방문해서도 먹어 봤습니다. 우선! 돈가스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돈가스 전문점도 가끔 갔었고... 배달도 시켜먹어 봤고. 나름 먹어보긴 했었는데요. 먹어본 돈가스 중 TOP3 안에 들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제가 먹어본 돈가스 중에서 제일은 안심과 등심이었어요. 질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죠. 취향입니다만... 소스보다는 와사비를 살짝씩 올려서 먹으니 느끼하지 않고... 고기 맛이 배가 되더라고요. 반면 여자친구는 치즈돈가스를 가장 좋아했어요. 저도 맛있긴 했는데요. 아무래도 먹다 보면 약간 치즈의 느끼함이 느껴지더라고요. (다시 강조하지만 취향입니다)

 

 

 
매장 방문을 하면서 다른 메뉴도 시켜봤습니다. 사장님이 워낙에 친절하셔서 이것저것 추천을 해주셨는데요. 그중 취향 저격한 메뉴는 두 가지였어요. 첫 째는 생선가스입니다. 군대에서 좋지 못한 추억으로... 정말 생선가스를 싫어하는데요. 여기 생선가스는 너무 맛있었습니다. 일단 겉바속촉입니다. 그 특유의 향이 연하면서... 고소한 맛이 너무 좋았어요! 오히려 전 소스 없이 먹는 게 좋았습니다. 다음은 냉모밀이었어요. 날이 추웠습니다만... 면발이 쫄깃하고 국물도 평균 이상이었습니다. 멘보샤도 궁금해서 시켰는데요. 개인 취향상 이건...ㅠㅠ
 
무엇보다 동명카츠를 추천하게 된 계기는 포장에 있었어요. 배달을 시키거나 포장해 오면... 바로 튀겼을 때의 그 맛을 잃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데웠을 때 맛을 굉장히 중요하게 여기는데요. 에어프라이기 기준으로 데웠을 때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사장님 말씀으로는 고기를 좋은 걸 쓰기 때문이라고 해요! 기름도 매일 새 기름을 써서... 튀김옷에도 자부심을 갖고 계시더라고요. 프렌차이즈도 어쩔 수 없이 매장마다 맛이 다른데요. 다른 곳에서 동명카츠를 먹어본 여자친구가 이곳이 제일 낫다고 하더라고요. 저 또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혹시 파주 쪽에 거주하시거나 들르실 일이 있다면 강력추천합니다! 동명카츠 파주운정점이었습니다.
 
두서없이 작성해 온 글 검토 없이 마무리합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