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베리 키원 개봉기

2017. 6. 14. 00:56IT & Science


오전 11시. 오매불망 기다리던 페덱스 기사님이 오셨습니다!!!!!!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오셔서 시원한 음료수 한잔 대접 못했네요...ㅠㅠ

설레는 마음 가득 안고 개봉을 시작합니다.






이전 기기들과는 다르게 포장이 아주 고급스럽습니다. 느낌적인 느낌일 뿐일까요? ㅎㅎ 박스를 개봉하고 구성품 확인한 후 나머지는 밀봉(?)합니다.






갤럭시s7엣지, 노트7, 갤럭시s8까지 쓰다 보니. 삼성 급속 충전기가 몇 개 있습니다. 쓸 수 있을까 싶어서 비교해보니 똑같네요. 충전기는 이 녀석들로. ㅎㅎ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이쁩니다... 실물은... 정말이지... 깡패입니다... 이하 설명 생략.






마지막은 갤럭시s8과의 비교샷입니다. s8도 참 이쁜데요. s8을 오징어로 만들어버립니다. 각진 디자인을 좋아하다 보니 더더욱 그런 것 같아요. s8 하나만 놓고 보면 여전히 이쁜 폰입니다.^^

액정 분리 이슈가 있는 제품입니다. 인지하고 구입을 했죠. 가격도 아직은 많이 비쌉니다. 직구와 구매대행 모두 70만 원 정도입니다. 절대로 추천을 하지는 못할 거 같아요. 폰을 고를 때 디자인이 가장 중요한 요소이며, 물리 키보드가 유용할 사람이라면 얘기가 다르겠죠? ㅎㅎ 

오랜만에 만나는 쫀득거리는 키감에 오늘 하루가 정말 빠르게 지나갔습니다. 주말 즈음. 늦어도 다음 주 초에는 배터리 사용내역을 포함한 사용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