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 추천! 닥터핏 손목운동 기구, 자이로 헬스볼 간단 사용기 (리뷰/후기)

2020. 11. 9. 10:13Daily Life


식단 조절 없이 하는 운동이란 건강한 돼지를 만든다고 하죠. 저도 식단 조절 없이 워킹만 하고 있습니다. 나이를 먹어갈수록 관절에 이상신호가 오곤 하는데요. 결국 보호대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무릎은 체중 감량과 워킹으로 천천히 잡을 수 있는데요. 문제는 손목이었습니다. 찌릿한 통증에 폰도 작은 것만 사용하고 있었어요. 
'손목 운동기구'로 검색을 하다 이 제품을 발견하고 바로 구매하게 됐습니다. 닥터핏 자이로 헬스볼입니다. 너무 칭찬 모드라 직접 돈 내고 샀다는 걸 우선 밝힙니다.

(지극히 주관적이고 비전문적인 리뷰입니다.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리뷰를 원하는 분들에겐 적합하지 않은 글입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포장은 매우 허술합니다. 구성은 당연히 심플해요. 본품과 설명서, 파우치입니다. 여기까진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이 제품군이 이전에는 줄로 감아서 작동을 시켰다고 해요. 자이로 헬스볼은 태엽을 감는 방식입니다. 뒤로 밀었다가 출발시키는 장난감 자동차를 생각하면 맞아요. 종류는 세 가지입니다. 기본형과 카운트형 그리고 LED 색상이 다른 제품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건 기본형, 선물한 건 다양한 색이 나오는 제품이에요. 

무엇보다 좋았던 건 떨어뜨리기 쉬운 제품인 만큼 핸드 스트랩과 파우치였어요. 실사용 시와 보관 시에 매우 유용합니다.


 


앞선 언급들은 전혀 의미가 없습니다. 진짜는 당연히 지금부터예요. 돌리는 게 일종의 자전거 타는 거 하고 비슷합니다. 감을 잡아야 해요. 낚시하시는 분들이라면 쉽게 감을 잡는데요. 그게 아니면 손목 스냅으로 돌리는 걸 잘 못하시더라고요. 끝내 실패한 분들도 계십니다....ㅠㅠ...
처음 하신다면 태엽을 끝까지 감고 팔은 가만있는 상태에서 손목만 스냅을 주면서 돌립니다. 그럼 위잉위잉 소리가 나면서 돌아갑니다. 속도를 올릴수록 무게감이 느껴져서 운동효과가 커요. 최소 하루에 3분씩 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전 요즘 각각 10분씩 하고 있습니다. 

결론! 효과가 정말 대박입니다. 찌릿하던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고, 더불어 손목 힘이 눈에 띄게 좋아졌습니다. 무게 때문에 팔았던 200g 이상의 큰 폰도 다시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매일 1회 이상 한다면 효과는 100%입니다! 손목이 안 좋다 싶으시면 꼭 사시라고 권합니다. 강! 력! 추! 천!

두서없이 작성해 온 글 검토 없이 마무리합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