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테이션5 그래피커 데블몽키 팝스킨 초간단 후기 (리뷰/사용기)

2022. 1. 3. 11:47IT & Science

스마트폰과 랩탑 등에 대부분 팝스킨을 부착하고 있습니다. 그중 그래피커 데블몽키 디자인을 가장 좋아해요. 그래서 플레이스테이션에도 제작을 해서 부착을 해봤습니다. 지난 3월 주문 제작을 했고 부착을 했었네요. 조금 많이 늦게 후기를 남기게 됐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이고 비전문적인 리뷰입니다.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리뷰를 원하는 분들에겐 적합하지 않은 글입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난이도가 높다는 얘기를 들어서 긴장을 했었어요. 우선 부착 면별로 커팅을 먼저 해서 준비합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팝스킨 유튜브 부착 영상을 보면서 순서대로 진행을 했습니다.

(팝스킨 공식 유튜브 영상 - https://youtu.be/xoJ95HavzXo )

 

 

 

 

생각보다 부착이 어렵진 않았어요. 완벽주의가 아니라서 그랬을까요? ㅎㅎ 기대했던 디자인과 기대했던 부착 모습입니다. 부착 시간은 20분가량 소요됐습니다.

 

 

 

 

부착이 어렵지 않고...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은 이유는 바로! 보이지 않는 부분은 부착을 하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남은 이 부분의 난이도가 많이 높습니다. 다만, 제가 선택한 디자인의 경우 같은 색이 들어가면서 굳이 부착을 하지 않아도 괜찮았어요.

 

실제 부착 후 볼 때마다 만족스러웠습니다. 개성을 살리고 싶다면 무조건 추천합니다. 팝스킨 그래피커 데블몽키 디자인이었습니다.

 

두서없이 작성해 온 글 검토 없이 마무리합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