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싸도... 역시 좋아! 다이슨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 초간단 사용기 (리뷰/후기)

2022. 1. 17. 09:54IT & Science

농담으로 "이걸 이 가격에 판다고?"라고 부르는 다이슨 제품입니다. 상대적으로 고가로 책정되어 있죠. 하지만 한 번 다이슨 제품을 쓰기 시작하면 벗어나지 못한다고도 합니다. 제가 직접 구매하고 사용한 제품은 아니고요. 여자친구가 구입해서 사용한 제품입니다. 실사용 후 만족도가 높다고 해서 올려봅니다. 다이슨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입니다.

 

(지극히 주관적이고 비전문적인 리뷰입니다.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리뷰를 원하는 분들에겐 적합하지 않은 글입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상대적으로 고가인 만큼 포장뿐만 아니라 제품 자체도 매우... 고급스럽습니다. 처음 다이슨 제품을 보면서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이 제품의 구성은 본체와 충전기, 충전 거치대, 파우치입니다. 이 제품은 오직 스트레이트를 위한 제품이에요. 여자친구가 반곱슬이다 보니 부스스함이 많았는데요. 그걸 굉장히 차분하게 가라앉혀줍니다.

 

짧은 머리보다 긴 머리일 때 조금 더 유용하다고 하네요. 실제로 이 제품을 미용실에서 체험하고 바로 구입하게 됐었습니다. 유무선을 모두 지원하며 안전성 또한 뛰어납니다. 긴 머리인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두서없이 작성해 온 글 검토 없이 마무리합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