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비싼데도 다이슨인가? 그 정답을 찾아서. 다이슨 슈퍼소닉 HD08 초간단 사용기 (리뷰/후기)

2023. 5. 22. 16:04IT & Science

기념일에 맞춰 선물을 준비해야 했는데요. 여러 가지를 고민하다 머리숱이 많은 와이프를 위해 강력하고 다양한 기능을 한다는 다이슨 헤어드라이기를 구입하게 됐습니다. 당시에 운 좋게 새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어요. 재고와 가격은 그때그때 다른 것 같습니다. 물론 정가는 정해져 있어요. ㅎㅎ 다이슨 슈퍼소닉 HD08 모델입니다.

 

(지극히 주관적이고 비전문적인 리뷰입니다.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리뷰를 원하는 분들에겐 적합하지 않은 글입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다이슨 제품의 포장은 늘 만족스럽습니다. 가격과 비례하게 꼼꼼하고 정성스러우며 고급스러운 포장이에요. 익숙하게 보던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입니다. 일전에 경품으로 다이슨 헤어드라이기를 받은 적이 있었어요. 어머님 쓰시라고 개봉을 했었는데요. 너무 무겁다고 안 쓰셨던 기억이 납니다. 꽤 오래전이라 정확한 비교는 어렵습니다만... 확실히 가벼워진 느낌을 받았어요.

 

본품과 다양한 헤드가 있습니다. 바람 세기도 그렇지만 와이프는 이 헤드들을 굉장히 좋아하더라고요. 노즐이 추가됐다면서 좋아했습니다.

 

 

 

 

정품은 조금 비싸서 가품 거치대를 하나 샀습니다. 헤드를 모두 담을 수는 없어서 아쉬웠지만 그런대로 괜찮았어요. 워낙에 리뷰가 많고 평가가 좋은 제품인 만큼 기능이나 성능적인 면을 평하긴 어려웠습니다. 상대적으로 고가인데요. 왜 그런지 이해할 수 있는 고급스러움과 성능을 가진 제품이에요. 와이프도 저도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 중입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두서없이 작성해 온 글 검토 없이 마무리합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