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캠핑용품 초간단 구입 & 사용기 (리뷰/후기)

2023. 4. 24. 14:32Daily Life

 

내돈내산! 심플한 캠핑용품들입니다.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하고. 아이가 생겼습니다. 자연스럽게 캠핑에 관심을 가지게 됐는데요. 전문적이고 고비용의 캠핑을 하기에는 경제적인 여유도... 체력적인 여유도 없습니다ㅠㅠ 당일치기 위주로 캠핑을 계획했고. 실제로 그렇게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제가 구입한 용품들을 소개하려 합니다.

 

(지극히 주관적이고 비전문적인 리뷰입니다.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리뷰를 원하는 분들에겐 적합하지 않은 글입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우선 텐트입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로티캠프 모비딕 팝업 원터치 텐트 5-6인용이에요. 연애할 때 구입하긴 했지만... 크면 클수록 좋다는 지론으로 계획보다 크게 샀는데요. 신의 한 수가 됐습니다. ㅎㅎ 사실 5, 6인용이라고 보긴 힘들어요. 실제 성인 4인이면 꽉 찹니다. 짐 등을 고려하면 3인 정도가 여유 있게 쓸 수 있는 공간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원터치라 편리한데요. 접는 게 처음에는 조금 힘들었습니다. 부러지는 거 아닌가... 걱정이 되지만 그냥 접어야 해요! 적응하면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의자와 테이블입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캠토리 블랙 롱 릴렉스 체어, 캠토리 블랙 폴딩테이블이에요. 의자를 고를 때 기준은 머리까지 기댈 수 있느냐였습니다. 펼치고 접는 게 편하고 튼튼한데요. 대신 접었을 때에도 길이가 상당합니다. 무게도 꽤 나가요. 장단이 있는 제품이에요. 테이블은 같은 브랜드 제품인데요. 엄청나게 단단하진 않아요. 식사보다는 다과에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접었을 때 굉장히 작아지는 장점이 있어요. 이 역시 장단이 있죠. ㅎㅎ

 

저희는 이 정도 선에서 용품을 구입했습니다. 차량 트렁크에 모두 들어갈 정도입니다. 1박을 하지 않다 보니 최소한의 도구로 캠핑을 즐길 수 있더라고요. 테이블과 의자는 공원에 나갈 때도 종종 가지고 나갑니다. 그늘에 의자와 테이블을 펴고 커피와 다과를 즐기는 순간이 참 행복합니다. ㅎㅎ

 

간단한 캠핑도구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길 바랍니다.

두서없이 작성해 온 글 검토 없이 마무리합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