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불허전! 이번에는 차량용 스멜탄 초간단 사용기 (리뷰/후기)

2023. 5. 16. 11:32Daily Life

 

일전에 스멜탄 리뷰( https://blog.naver.com/yeo457/222369994018 )를 진행한 적이 있었습니다. 과거 신혼집에 들어가기 전 잠시 오피스텔에 거주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전 세입자가 너무 엉망으로 쓴 터라 악취가 났었어요. 여러 가지 시도를 했었고. 결과적으로 가장 효과를 본 건 바로 스멜탄이었습니다. 그래서 전 기본적으로 스멜탄에 대해 굉장한 신뢰를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구입한 차량용 제품이에요. 차량용 불독모양 스멜탄입니다.

 

(지극히 주관적이고 비전문적인 리뷰입니다.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리뷰를 원하는 분들에겐 적합하지 않은 글입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스멜탄 추가 구매 시기가 돼서 홈페이지에 들어갔다가 보게 된 제품입니다. 나이를 먹은 건지... 이런 디자인이 예뻤고요. ㅎㅎ 바로 두 개를 구입했습니다. 비슷한 종류의 제품들이 많은데요. 그와 차이는 없습니다. 내부에 방향제가 아닌 스멜탄을 넣을 수 있다는 게 차이에요. 스멜탄과 동시에 방향제도 넣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방향제 냄새를 싫어하기에 전부 스멜탄으로만 구성했습니다.

 

 

 

 

기존에도 차량에 스멜탄 미니를 달고 다녔었는데요. 룸미러에 장착을 하다 보니 가끔 시야 방해가 있었습니다. 와이프는 이 디자인을 좋아하지 않아요. 하지만 전 너무 이쁩니다. ㅎㅎ 마음에 드는 디자인과 스멜탄 효과를 모두 볼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워요.

 

불독모양이 마음에 든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두서없이 작성해 온 글 검토 없이 마무리합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