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용도 테팔 핸드블랜더 HB6538 초간단 사용기 (리뷰/후기)

2020. 7. 13. 13:07IT & Science

핸드블랜더는 도깨비방망이라고도 불립니다. 어머니께서 이전에 홈쇼핑을 통해 노브랜드 제품을 구입하셨었는데요. 유용하게 사용은 했습니다만... 너무 무겁고 동작 버튼을 누르고 있는데 힘이 많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구입하게 된 제품입니다. 테팔 핸드블랜더 HB6538KR 모델이에요. 2019년 12월 구입해서 최근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이고 비전문적인 리뷰입니다.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리뷰를 원하는 분들에겐 적합하지 않은 글입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마냥 저렴한 제품은 아닌데요. 그렇다고 고가형도 아닙니다. 그런데 테팔은 박스 자체는 잡스럽지만, 정성이 느껴진다랄까요. ㅎㅎ 구성은 본체와 설명서와 다양한 헤드와 용기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용도는 매일 아침 토마토 갈아 마시는 거였어요. 이번에도 주용도는 토마토 가는 겁니다.



제가 본 리뷰에서 내구성 문제가 나와서 걱정을 했었는데요. 약 6개월간 사용해본 결과 내구성은 아주 좋습니다. 디자인에서도 견고함이 느껴져요. 다양한 헤드와 용기로 여러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만, 전 여전히 토마토 가는 용도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절삭력도 뛰어나고 이전 기기에 비해 위로 튀는 것도 거의 없어요. 

집에 하나씩은 있다는 도깨비 방망이. 없으면 섭섭한 기기 같아요. 이왕이면 테팔 제품을 추천합니다.

두서없이 작성해 온 글 검토 없이 마무리합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