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움 폭발! 포켓몬 꼬부기 미니 포터블 선풍기 간단 사용기 (리뷰/후기)

2020. 6. 12. 21:37IT & Science


평소 구독 중이던 회사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gamepia2013 )에서 너무 귀여운 핸디, 미니 선풍기 체험단을 모집해서 바로 응모를 했습니다. 운 좋게 당첨이 되면서 체험의 기회를 얻을 수 있었어요. 제조사로부터 제품만을 제공받았으며, 별도의 고료를 받진 않았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이고 비전문적인 리뷰입니다.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리뷰를 원하는 분들에겐 적합하지 않은 글입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제가 받은 제품은 미니 포터블 선풍기에요. 이 제품은 정가 19,800원입니다. 핸디 선풍기 치고는 저가 라인은 아니에요. 아무래도 포켓몬스터 캐릭터를 사용하다 보니 비용이 올라갈 수밖에 없었을 거예요. 가격을 고려하면 포장은 나쁘지 않습니다만... 제 취향은 아닙니다. ㅎㅎ 여담으로 체험단 신청 시 제품을 선택할 수 없었고, 랜덤으로 받은 건데요. 개인적으로 포켓몬을 원했었어요. 그런데 결과적으로 꼬부기 ㅠㅠ... 
구성은 본품, 사용설명서, 충전 케이블입니다.



와! 와! 와! 실물이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귀엽습니다. 노란색의 포켓몬 색감이 어떤지 모르지만요. 하늘거리는 블루 톤의 꼬부기가 생각보다 너무 이쁩니다. 핸드 스트랩 쪽에 포켓몬 포인트도 이뻐요. 꼬부기 얼굴과 하얀색의 날망, 조금 더 연한 블루톤 날의 조합이 너무너무 예뻐요.
크기는 아이폰SE 2세대보다 살짝 큰 정도예요. 성인 남자 한손 그립 시 쏙 들어옵니다. 손이 조금 작은 분이라도 한손 그립에는 문제가 없는데요. 살짝 버거울 수는 있겠다 싶습니다. 하지만 핸드 스트랩이 있어서 안정감은 있어요.


 

충전은 마이크로 5핀 단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쉬운 채택인데요. 가장 보급이 많이 된 단자이기 때문에 이해는 됩니다. 충전 시 붉은 불이 들어오고, 완충 시 불이 꺼집니다. 

동작시 푸른빛이 들어오는데요. 이 부분도 상당히 예쁘고 놀랐어요. 노란 포켓몬 제품은 노란빛이 들어오나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ㅎㅎ 바람세기는 2단계로 구분돼요. 하나의 동작 버튼으로 한차례 누르면 1단계, 다시 누르면 2단계, 한 번 더 누르면 동작이 꺼집니다.
소음과 바람 세기는 첨부된 영상처럼 기타 핸디 선풍기들과 대동소이합니다. 이 제품은 캐릭터의 귀여움이 포인트인 만큼 선풍기로서 뭔가 특별함을 기대할 수는 없어요. 하지만 부족하지 않은 선풍기 성능입니다.

날망이 조금만 더 촘촘했다면 어린 조카들에게 선물하고 싶을 정도로 예쁩니다. 체험단 제품은 강력 추천을 잘 하진 않는데요. 예쁜 핸디 미니 선풍기를 찾으신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게임피아 사의 포켓몬 미니 포터블 선풍기 꼬부기 모델이었어요. 

두서없이 작성해 온 글 검토 없이 마무리합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