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3 나이키 38mm 도착 & 반품

2017. 12. 14. 15:25IT & Science



애플워치 크기 선택 시. 많은 분들이 저와 같이 위 사진처럼 크기를 가늠하고 주문을 하셨다고 들었어요. 실물을 보기 힘든 상황에서 38mm와 42mm 사이에서 엄청난 갈등을 하다가. 결국 위 사진을 믿고 38mm를 주문했습니다.













설레는 제품 도착. 와! 와! 와! 역시 애플은 제품 포장에 심혈을 기울입니다. 박스가 아름답다고 느끼는 건 애플 제품이 유일하죠. 충전기 케이블 포장 뜯는 것에도 저렇게 디테일을 신경 쓰다니요!!!






아이폰과 연결을 하면서 제품을 착용해 봤는데요. 응? 응? 응? 너무 작습니다... 분명 시뮬레이션이지만 크기를 대보고 산 건데... 너무 작게 느껴집니다. 당황. 당황 당황.... 고민에 휩쌓입니다. 그냥 쓸까? 반품할까? 결국... 늘 아쉬움을 안은 채 쓰고 싶진 않아서 반품 처리를 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42mm로 재주문을 했어요. 애플 공홈의 힘은 바로 묻지 마 환불에 있죠!!!!! 오픈마켓에서 살까 잠시 고민했었는데요. 애플 공홈에서 사길 정말 잘했습니다!!! 큰일 날 뻔했어요...^^;;








또 이렇게 사진으로 찍어보니까 비슷한 거 같은데요. 실제로 보게 되면 실물이 상당히 더 작은 느낌입니다. 저 사진 크기에서 42mm 실물이 아마도 제가 느낀 38mm 이미지와 비슷한 크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애플워치 구입을 고민 중이며, 크기 비교를 이미지로 하시는 분들은 실물이 약간 더 작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